You are currently viewing 어린이날에 2013 경기안산항공전을 보다.

어린이날에 2013 경기안산항공전을 보다.

블로그 포스트도 뜸하고 해서… 어린이날에 아이와 함께 “2013 경기안산항공전” 보면서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본다. 에어쇼도 재미있었고 ‘119 어린이 안전 체험 교실’이라든가, 간이무대 공연, 먹거리 장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었다.

airshow_1
허비 톰슨 곡예비행. 2대의 비행기로 다양한 기동을 보여주었다. 사실 뒤에 나오는 블랙이글 팀이 더 멋있어 보이긴 했다.
airshow_2
산림청 헬기 산불 진화 시범. 두두두 날아와서 물 한 번 확 쏟고 가버리는 바람에 뭥미 하긴 했지만 그 이상 하기도 힘들었을 듯
airshow_3
스칸디나비안 팀 에어서커스. 자세히 보면 비행기 위에 사람이 있다.
airshow_4
공군 블랙이글 팀의 곡예비행. 8대의 비행기로 다양한 기동을 보여주었다. 오늘 본 것 중 최고.
airshow_5
왠지 “에반게리온:Q”의 한 장면이 떠오른다. (…)
airshow_8
간이무대에서 펼쳐진 공연. 흥겹고 좋았는데 정작 팀 이름을 제대로 못 들었다. 유튜브도 있다고 하던데 알아야 찾아볼 것 아닌가..
airshow_9
입체기동장치 체험 코너(…)도 있었고.

잘 나온 사진이 없어서 안 올렸지만 119 어린이 안전체험 교실도 좋았다. 아이가 무척 좋아해서 이것저것 다 해봤다. 직접 소방호스로 물도 뿌려 보고, 비상탈출장치(?)도 사용해 보고. 행사 내내 고생하셨을 소방관 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블랙이글 팀 곡예비행을 촬영한 영상 링크. 현장에서 직접 보면 훨씬 더 좋다. 내년에도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뗏목지기

만화를 좋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