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2015년 봄, “겨울왕국” 후속작 나온다
"겨울왕국"의 엘사, 2013

2015년 봄, “겨울왕국” 후속작 나온다

타임(TIME)의 기사 “New Frozen Short Film Coming Spring 2015”의 내용이다. 완전 기대되긴 하는데 단편이라 국내에는 어떤 식으로 들어와 개봉할지 궁금하다. 아래는 간만에 하는 전문 번역. 발번역이므로 결정적인 오류가 있다면 알려주시길. 🙂

"겨울왕국"의 엘사, 2013
“겨울왕국”의 엘사, 2013

2015년 봄에 개봉되는 새로운 “겨울왕국” 단편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와 올라프가 돌아온다

“겨울왕국” 팬들에게 오늘은 행운의 날이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Frozen Fever”라는 이름으로 “겨울왕국”의 후속작인 단편 애니메이션을 내년 봄에 개봉할 것이며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캐릭터가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디즈니 인사이더 블로그에 따르면, “Frozen Fever”에는 감독인 제니퍼 리와 크리스 벅, 오스카상을 수상했던 작곡가 로버트 로페즈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부부가 재결합할 것이고, 로페즈 부부는 이 단편을 위해 새로운 곡을 쓸 것이라고 한다.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와 올라프는 재등장할 것이지만, 성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나단 그로프와 조쉬 게가 각각의 역할을 다시 맡을지는 확정되지 않았다.

이 단편은 안나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무언가를 해주기 위해 힘을 합치는 엘사와 크리스토프에 관한 이야기다. 하지만 당연하게도 엘사의 얼음 마력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뗏목지기

만화를 좋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