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OO 8000 무선 미니 키보드 마우스 세트

 

서재 데스크톱의 동작 불량 유선 키보드 마우스를 버리고, 거실 미디어센터 피씨용으로 쓰던 덩치 큰 무선 키보드 마우스와 교체해야 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거실용 미니 키보드 마우스를 탐색해 보았다.

나는 키보드 마우스의 품질에 그리 민감하지 않고 단순 소모품 정도로 생각하는 편이다. 그래서 다나와에 접속한 다음 ‘무선 미니 키보드 마우스’로 검색하고 최저 가격순으로 정렬했다.

제일 가격이 저렴한 제품으로 할까 하고 상세 설명을 보니 키보드가 600그램이 넘는다. 비상시 무기로 쓰라는 건가? 이건 아니다 싶어 다음으로 넘어가니 얘는 상단에 멀티미디어 키를 배치해 크기가 쓸데 없이 커서 패스.


그래서 고른 게 RAPOO 8000 무선 미니 키보드 마우스 세트. 키보드 무게도 300그램대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은 편이었다. 가격은 글 작성일(2016-06-30) 현재 티몬가 배송비 포함 23,700원.

단촐한 박스 포장 안에 키보드, 마우스, 건전지 2개, 설명서가 들어 있다. 디자인은 웹페이지에서 보는 것과 크게 다름 없었고 무게는 확실히 가벼웠다.


키보드의 가로 크기는 맥북 에어 13인치의 가로 폭보다 조금 작은 편이다. 키감은 솔직히 썩 좋은 편은 아니고 마우스 감도도 그럭저럭하다. 하지만 익숙해지면 그러려니 할 수준이고, 애초에 작업(?)용 피씨가 아닌 미디어센터 피씨용이라 크게 상관하지 않기로 했다. 게다가 크기가 작아서 TV대 서랍에 쏙 들어갈 정도라 만족만족.

뗏목지기

만화를 좋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