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니아가구 18기 가구체험단 모집중! (2014-06-27까지)

얼마전 살던 집에 도배와 장판을 새로 했다. 방 하나를 아이 방으로 정하고 거실에 두었던 책장과 장난감장을 옮겼다. 부부 침대 옆에 뒀던 아이 침대도 옮겼다. 그런데 아이 침대, 너무 작다. 어릴 때 중고로 산 것인데 지금은 아이 키보다 조금 더 긴 정도가 되었다. 그러니 침대를 바꿔야지. 아내와 함께 이것저것 알아보았다.

에보니아 벙커침대가 눈에 들어왔다. 비슷한 종류의 침대는 여기저기 있지만, 이 제품이 확실히 마음에 들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계단의 안정성과 침대 가드(국내 최대  높이라고)의 안정성도 좋다.

그래서 에보니아가구 사이트를 더 둘러보니 가구체험단을 모집한다네? 이렇게 좋은 일이. (물론 신청한다고 다 당첨되진 않겠지만) 그런데 체험단신청이 의외로 까다롭다. 사이트와 네이버카페 모두 가입해야 하고, 내 블로그에 체험단 모집글도 올려야 신청할 수 있다.

그래서 올린다. 에보니아가구 18기 가구체험단 모집. 내가 원하는 아이 침대 외에도 네 가지 아이템이 있다. 이 중 두 개를 신청할 수 있다. 18기 신청은 2014년 6월 27일까지지만, 매월 진행되고 있으니 계속 기회를 노려볼 수 있을 듯. (체험단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클릭하고 스크롤을 거의 맨 아래까지 내려서 볼 것.)

18기체험단

뗏목지기

만화를 좋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You may also like...

뗏목지기 블로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