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100달러가 되었다

월 수익이면 좋은데 누적이 100달러. (…)

2010년 4월에 블로그를 만들고 6월부터 시험삼아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했었다. 애드센스는 수익이 100달러가 넘어야 지급한다. 듣보잡인 내 블로그가 수익이 많이 날리가 없어서 그냥 언젠가는 100달러 넘겠지 하고 두고 있었다.

3년 10개월만의 쾌거 (...)

3년 10개월만의 쾌거 (…)

그런데 오늘 보니 지난 달(2014년 3월) 부로 100달러를 넘었다. 3년 10개월(46개월)만이니 한 달에 2달러 좀 넘는 수준이다. 월 1,100원짜리 호스팅 쓰면서 HDD 좀 늘리고 트래픽 리셋 가끔 한 것을 감안하면 호스팅 비 정도 번 것 같다. 원래 100달러 한 번 타고 나면 애드센스 다 떼버릴려고 했는데 막상 되고 나니 좀 더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 간사한 인간 같으니라고.

그동안 한 달에 10달러가 넘은 적은 한 번도 없었는데, 그래도 최근 다섯 달간은 한 달 평균이 6.5달러 정도였다. 이 정도를 유지하면 다음 100달러는 16개월 정도 걸리겠고, 그러면 호스팅 비 내고 아이 과자 정도는 사 줄 수 있겠지. (그러니까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 애드블록 같은 거 쓰시는 분들은 제 아이 과자를 위해 이 블로그를 예외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데헷.)

아직 지급 수단을 설정하지 않아서 바로 받을 수는 없는데, 우선 수수료가 저렴한 금융 기관을 골라 통장을 만든 다음 지급받아 보고 관련 포스팅도 해볼 예정이다.

애드센스! 쇼 미 더 머니!!

애드센스! 쇼 미 더 머니!!

 

뗏목지기

만화를 좋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You may also like...

뗏목지기 블로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