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운세: 승진하고 언론계에서 대성할 운. 음?

 

페이스북을 하다 보니 이런 일도. 새해 운세 앱이 뉴스피드에 떴길래 한 번 해 봤다.

 

 2013년 뗏목지기™님의 총운입니다.

금년은 출세 길이 열려 있고 특히 취직, 승진의 영광이 있어 재운까지 상승하여 운수 대통한 한 해를 영유하게 될 것입니다. 꽃피는 시절을 만났으니 목적한 바를 크게 이룰 수 있음이라. 슬하에 걱정 근심이 없고 큰 일 들을 권위 있게 이끌어 가게 되리니 조직의 우두머리 격입니다.

오오, 시작이 좋다. 게다가 2월 초에 승진을 했는데 그 내용이 들어가 있으니 왠지 이 운세에 믿음을 가지게 된다.

비교적 높고 멋있는 곳에서 일을 하게 되고 사업을 경영하는 사람은 재물 운이 왕성하여 큰 이익을 도모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멀리 해외로 다니면서 일을 할 기회가 따를 수도 있으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넓고 푸른 창파에 나가서 큰일을 하게 되리니 집을 떠남이 오히려 이롭습니다.

집을 떠남이 이롭다니 좀 당황스럽다. 가출하라는 얘긴가.

일의 진행이 원만하고 태평시절을 만났으니 새로운 기회를 만난 형국입니다. 당신이 성실하게 일을 처리해 나간다면 생각지 못한 커다란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노력한 만큼 대가가 주어지니 일에 능률이 생겨나고 타인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며 자신감이 생겨 날로 풍성해지는 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뭔가 비행기를 열심히 태우다가…

또한 많은 이성들에게 인기몰이를 하여 나를 따르는 이성이 많으니 본인 스스로 한 사람을 선택해야 할 일이 생겨납니다.

잠깐만, 나 결혼했는데? ㅡ,.ㅡ;

과거에 장원급제 할 운이 따르니 명문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운도 따르고 인생이 승승장구하니 즐거움이 가득할 것입니다. 특히 언론계나 외국어, 대사관, 문과 계열에서 크게 대성할 수 있는 운이 따르고 당신이 소원하는 대다수가 이루어 질 것이니 부지런히 재능을 갈고 닦아 다가오는 멋진 인생을 풍요롭게 엮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언론계에서 대성할 운이라… 설마 슬로우뉴스 얘기는 아니겠지. ;; 두근두근.

금년은 신수가 유리하고 포부가 큰 자는 상당한 재물을 모으며 그동안 빛이 있거나 끊이지 않았던 송사가 있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해결될 것입니다. 이처럼 모든 일에 태평성대를 이루니 뜻을 이루기 위해 더욱 부지런히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다만 집안에 근심거리가 생길지 모르니 미리 예방하는 차원에서 가족을 잘 보살피고 사소한 문제도 대화로 풀어 나간다면 올 해는 아무런 걱정 없이 즐겁고 유익한 한 해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너무 좋은 얘기만 나오면 이상할까봐 살짝 걱정될만한 얘기를 집어넣는 센스. 그런데 운세면서 가정법을 쓰면 좀 그렇지 않나.

연말에 다시 보면 웃길 얘기겠지만, 블로그에 너무 글도 안 올라오고 해서 슬며서 복붙해보았다. 이 글을 올린 페이스북 댓글로 운세는 음력 기준이니 설 지나고 나면 한 단계 더 승진할 거라며 비현실적인 댓글을 달아주신 이 모 (전) 팀장님께 감사. ㅋ 아래 짤방은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메일로 보내준 복주머니. 블로그 운영한지 3년이 다 되어가는데 아직도 애드센스 지급 가능 금액인 100달러를 넘지 못해 한 번도 못 타먹었는데, 올해는 좀 받아봤음 좋겠네. 끝!

애드센스 복주머니

뗏목지기

만화를 좋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