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주호민 작가님과의 만남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동안 『신과 함께』에 대해서는 글을 많이 올렸었죠. 리뷰, 단행본 구입기, 극락 추리닝 이벤트까지요. 극락 추리닝 이벤트도 응모를 했었고, 그 외에 또 응모했던 이벤트가 이 ‘작가와의 만남’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건 왜 글을 안 올렸었나 모르겠네요. 당첨자가 6명밖에 안 되는 이벤트라서 경쟁율을 낮추고 싶었던 걸까요. ㅎㅎ


『신과 함께』 주호민 작가님과의 만남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page_110114_god

“정화의 밤” 이벤트. 너무 뵙고 싶었던 주호민 작가님도 뵙고, 뜨끈한 사케도 마시고. 너무 기대가 되네요. 『신과 함께』 단행본 3권과 『무한동력』 단행본 2권 다 들고 가서 사인도 받으려구요. 참여를 희망하는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되는 것이었는데, 제가 응모하면서 쓴 글은 이겁니다.

많은 것을 뉘우치고 싶네요.
신과 함께를 예약 구매하고 주변 사람들의 빌려달라는 청을 야멸차게 거절하고 사라고 말하고 있는 것을…
블로그에 리뷰 올리고 TTB링크도 달았지만 평소 운영을 게을리 하여 아직 판매 실적이 없는 것을…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만들어 주신 작가님을 직접 뵙고 감사의 말씀을 못 드린 것을…
적고 보니 뉘우칠 게 너무 많네요.
꼭 기회를 주셔요. 저 지옥 가지 않게. 어흑흑. ^^;;

댓글이 45개 달려 있으니까 경쟁율이 7.5대 1이었군요. ㅎㅎ 즐겁게 참여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제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세요.

뗏목지기

만화를 좋아하고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You may also like...

3 Responses

  1. 매치어 댓글:

    와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신과 함께… 사야 하는데 읽을 시간이 마땅하지 않다보니 자꾸 미루게 되네요. 사게 되면 TTB 누를게요. ^^

    • 뗏목지기™ 댓글:

      으하하~ 감사합니다.
      TTB 누르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제가 눌러서 한 번 사볼까 싶기도 했거든요.
      (그렇다고 부담 가지실 필요는 없구요… 먼 산… ^^;;)

  1. 2011-02-09

    『신과 함께』 주호민 작가님과의 만남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http://nblo.gs/e3A1o